사업 소개

등속조인트

Inboard Joint

T/M측 조인트(Inboard Joint)는 트랜스미션 측(Inboard)에 장착되며,
엔진의 구동력을 트랜스미션을 통해 전달받고 샤프트를 통해 휠측 조인트로 전달합니다.
- 경량화, 저진동, 저틈새

종류 및 상세 정보

TJ_TJI

(Tripod Joint)

  •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T/M측 롤러 타입 조인트
  • 외륜 3개의 구면 트랙에 3개의 구면 롤러가 조립되어
    절각 및 축 방향 운동함

주요 사양

롤러
구면 롤러 3EA
최대 절각
23도
적용
Front & Rear

LTJ

(Lean-manufacturing Tripod Joint)

  • 가공 공정 축소 및 사양 단순화로 가격 경쟁력 우수
  • Rear 전용, 저가형 차량용으로 특화 개발 가능

주요 사양

롤러
구면 롤러 3EA
최대 절각
23도
적용
Rear

CTJ

(Compact Tripod Joint)

  • TJ & TJi의 경량화, 콤팩트 사양
  • TJ & TJi 동일 수준의 강도, 내구, NVH 성능 보유

주요 사양

롤러
구면 롤러 3EA
최대 절각
23도
적용
Front & Rear

TSJ

(Tri-Spherical Joint)

  • 볼타입 Inboard Joint로, 직선형의 그루브가 특징
  • 주로 축방향 변위가 크고 고절각이 요구되는 SUV 차량에 적용

주요 사양

볼 수
6볼
최대 절각
30.5도
적용
Front & Rear

HDJ

(High efficiency Double offset Joint)

  • 볼타입 Inboard Joint로, 직선형의 그루브가 특징인 고효율, 콤팩트 조인트
  • 주로 축방향 변위가 크고 고절각이 요구되는 SUV 차량에 적용

주요 사양

볼 수
10볼
최대 절각
30.5도
적용
Front & Rear

CGJ

(Cross Groover Joint)

  • 볼타입 Inboard Joint로, 교차하는 형상의 그루브(Cross Groove)가 특징
  • 저틈새, 슬라이딩 저항 저감형 사양으로 주로 고급 승용 리어에 적용

주요 사양

볼 수
6볼
최대 절각
23도
적용
Rear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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