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비 개선
1. 2단 개별 오일 펌프
2. 전동 CVVT (2.0L T-GDI)
3. 배기온 저감 실린더 헤드
고성능
1. Turbo Charger
2. 배기 일체형 실린더 헤드 (세타3)
차량
G70, 그랜저(HG), 포터, 봉고
구분 | WH24G-FF | WH24G-HEV | WH24G-GDI | WH20G-FF TGDI |
WH20G-FF TGDI(N) |
WH24G-FR | WH24L-FR | WH20G-FR TGDI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Fuel Type | MPI | MPI-HEV | GDI | T-GDI | ← | MPI | LPI | T-GDI |
Emission | Euro II~VI | SULEV30 | Euro II~VI | Euro IV~VI | Euro VI | Euro II~IV | DOM 2006 | Euro III~VI |
Aspiration | N.A. | ← | ← | TURBO | ← | N.A. | ← | TURBO |
Number of Cylinders |
4-in line | ← | ← | ← | ← | ← | ← | ← |
Displacement (cc) | 2,359 | ← | ← | 1,998 | ← | 2,359 | ← | 1,998 |
Bore(Ф) × Stroke (mm) |
88 × 97 | ← | ← | 86 × 86 | ← | 88 x 97 | ← | 86 x 86 |
Max. Power (PS/rpm) |
178/6,000 | 161/5,500 | 193/6,000 | 245/6,000 | 275/6,000 | 171/6,000 | 159/5,500 | 245/6,000 |
Max. Torque (kgf·m/rpm) |
23.3/4,000 | 21.3/5,000 | 25.2/4,000 | 36.0/1,350~4,000 | ← | 22.8/4,250 | 23.0/4,250 | 35.7/1,400~4,000 |
FF/FR Type | FF | ← | ← | ← | ← | FR | ← | ← |
테크젠의 모바일 웹은 세로 화면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