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동력 전달
후륜 구동을 하는 소형 상용차에서 엔진/변속기의 구동력을 후륜으로 전달시켜 AWD/4WD를 구현하는 장치
파트타임 사륜구동
운전자가 구동 모드 선택하여 토크 분배 실시
NVH 최적화
기어 치제원 최적화를 통한 NVH 성능 향상
내구성 향상
그라인딩 공법 적용 및 케이스 내측 리브와 윤활 구조 최적화
구분 | 주요 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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본체 구조 | 3축 헬리컬 타입 / 파트 타임 사륜구동 |
AWD 구동 모드 | 2H – 4H – 4L |
기어비 | HIGH 1.0 / LOW 1.993 |
토크 분배 (전/후) | 50:50 |
중량 | 30kg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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